2014년 2월 15일 토요일

[부산]감만부두/감만시민부두/감만동/북항대교/일몰

불금 불금을 외치며 점심을 먹고 바로 감만부두로 출발!!!

감만부두 시민공원. 일반인들도 부두항의 모습을 가까이 볼 수 있는 좋은 곳이다.

하지만.. 자가용 없이 가기에는 번거롭기 그지없고 

버스를 타고 유엔공원에서 내려 마을버스로 갈아타야하는데 마을버스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내려서도 20분정도 걸어가야 한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걸어가는 길은 북항대교 공사때문에 컨테이너 차량이 많고 길도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 매우 위험하다.
(야간에는 가로등도 군데군데 없어 잘 보이지도 않는다)

결론은 택시타고 들어가는게 마음편하다 :)

우열곡절 끝에 감만부두 도착!!

 시민공원 도착인데. 시민은 보이지 않는다. 평일이고 낮이라 없겠지~!

경치가 참 좋다~!
 건설중인 북항대교.
생각보다 엄청 컸다.



 낚시 하시는분들
 북항대교의 모습.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가 있고요.

옆에 이쁜 정자도 있습니다.(허나 관리소홀로 엄청 더러웠습니다. 먹고버린 쓰레기와 술병들 천지..)

 사진보다 훨씬 거대합니다..
 입항중인 선박



 바람에 펄럭이는 태극기.

바닷가라서 그런지 바람이 상당히 많이 불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는 순간 갈매기 녀석들이 저의 발걸음을 잡습니다.



 찍고있는데 날아가는 놈들..


 저기 보이는 초록색 바닥이 아주 푹신푹신 하고 깨끗합니다. 

아마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그런듯 싶습니다~!
 눈앞에서 갈매기들이 날아왔네요!!

 안녕 친구들?

좀 다가가볼까?
 깃털이 참 보송보송했어요
(만져보진 않았지만..)


 이정도로 가까이 가도 안날아가더라고요~!
 더 다가가는 순간 날아가네요 

날개짓 하는 소리에 깜짝놀람ㅎㅎ

 거대합디다
 이쁜 등대도 함께



 노을 기다리는데 너무 추웠습니다..

다행이도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몸을 좀 녹이고 허기진 배도 좀 채웠네요 ㅎㅎ

노을사진들 입니다~! 감상하시죠 :)













 낚시하는..

강태공~!












저녁에는 사람이 좀 있겠나 싶었더니 역시나 조용합니다~!

주변에 주거지역이 없다보니 그런 것 같네요!

참고로 북항대교는 2014년 완공 예정이랍니다~! 어서 지어졌으면 좋겠네요^^


photograph by 이순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