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2일 금요일

89venom의 세 번째 싱글 [Cry One's Heart Out] 발매 소식.




지난 10월 31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돈 갚아라 (feat. 이승준 of HAZE)]를 발매한 프로젝트 팀 89venom이 오는 12월 12일에 세 번째 싱글 앨범 [Cry One`s Heart Out]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 앨범 [Cry One`s Heart Out]은 지난 2009년 첫 결성 당시 공개한 [89venom Mixtape Vol.1]에 수록되었던 리메이크 버전을 다시 리메이크한 곡으로, 기타버전을 포함해서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싱글 앨범은 기존의 싱글 앨범들과는 달리 89venom이 공개했던 곡 중 연인간의 사랑과 이별을 다룬 유일한 곡으로 [89venom Mixtape Vol.1]에서 반응이 가장 좋았던 곡 중 하나를 다시 겨울 분위기에 맞게 편곡하여 발매하는 곡이다. 곡 제목인 Cry One`s Heart Out에서 One`s를 My로 하지 않은 이유는, 오리지널 버전의 제목 그대로를 쓰는 것으로 오리지널 버전에 대한 애정과 존경의 의미를 담아내었고, 또한 3절의 가사를 오리지널 버전에서 차용을 한 이유도 오리지널 버전에 대한 애정과 존경의 의미를 표현한 것이다. 

기타버전의 작편곡을 담당한 객원 멤버 정기환은 이번 싱글 앨범을 시작으로 다음 89venom의 앨범 프로듀싱을 맡게 되었으며, 팀의 고정 멤버였던 프로듀서 C.why는 이번 싱글 앨범을 끝으로 팀에서 하차하게 되어 더 이상 고정멤버가 아닌 객원멤버로 전향하게 되었다. 그리고 팀의 고정멤버인 포토그래퍼 이순철은 싱글앨범 커버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앞으로의 앨범 커버 이외에도 포토그래퍼로서 그가 지닌 역량과 재능으로 89venom의 많은 프로젝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